토끼 옷을 입은 다은이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세상 사는 이야기/일상 & 육아

토끼 옷을 입은 다은이

by 남빠 2022. 1. 23.
728x90
반응형

오늘도 와이프는 빈 콩 옷을 입혀 놓고 사진 찍고 놀고 있네요

 

빈티지콩 에서 산 토끼옷!! 

 

다은이 델고 나갔다 오면서 몇 개 찍어 왔더라고요

 

뽀로로 크림 떡볶이랑 구슬 아이스크림 사 왔는데,

 

구슬 아이스크림은 제법 먹는데 ㅠㅠ 

 

뽀로로 크림 떡볶이는 거의 안 먹어서 제가 다 먹었습니다 ㅠㅠ  

 

항상 사진을 올릴 때 마스크 쓴 모습이 너무 마음이 안 좋네요 ㅠㅠ

코로나 없는 세상에 태어났다면 더 좋았을 텐데 ㅠㅠ 미안한 마음뿐

더 좋은 거 해주고 많은 거 보여주고 싶은데 말이죠 ㅠㅠ 

코로나가 끝나면 다은이 데리고 뽀로로 놀이동산이나 그런 애니 관련된 박물관 같은데 

한번 데리고 갈려고 합니다 

 

제발 코로라가 없어지길 

그리고 방문자가 없는 건지 다은이가 입고 있는 옷에 대해 문의가 없네요 ㅎㅎ

 

혹시 궁금하신 분들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빈티지 콩에서 옷도 저렴하게 살 수 있고, 아기 엄마들끼리 대화도 많이 하고 잡화 같은 것 도 구매 가능합니다

 

다들 코로나 조심하시길 바라며 언제나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구독 공감 댓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