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부모님 집에서 키우는 냥이 입니다.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세상 사는 이야기/일상 & 육아

저희 부모님 집에서 키우는 냥이 입니다.

by 남빠 2022. 2. 6.
728x90
반응형

제가 좋아하는 털 색깔은 아닙니다.

저는 보통 냥이 검은색 이거나 하얀색 이거나 아니면 바둑이 처럼 색깔 섞여 있는

냥이가 진짜 이쁘던데 어머니 집에 있는 냥이는......

 

그런데 털 색은 이래도..... 냥이는 귀엽네요???????????

 

이 녀석 목덜미 잡으려고 하면 ㅋㅋㅋ 장난 치면서 못하게 누워 버립니다. 결국 실패했네용.. 

그렇게 한참동안 놀아 주다가 사진 찍고 ㅋㅋㅋ 그러고 놀다 보니 시간 진짜 잘가네용...

 

이녀석 원래 밖에서 키우는 녀석인데 집에서 고양이를 좋아 하다 보니 가끔씩 안에 들여 논다고.....

그런데 ㅋㅋ 큰 형 방에서 똥 싸고 ㅋㅋ 혼나고를 몆번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큰형이 크게 혼내진 않는걸로 보아 큰형도 고양이를 좋아 하는건 펙트 인거 같습니다. 

~~~~~~~~~~~~~~~~~~~~~~~~~~~~~~~~~~~~~

이렇게 오늘은 제 일상이 아닌 고양이의 일상 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