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6일 오늘의 일상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세상 사는 이야기/일상 & 육아

2월 6일 오늘의 일상

by 남빠 2022. 2. 6.
728x90
반응형

며칠째 감기로 고생 중에 밖에 한 번도 못 나가서 

오늘은 완전 무장 하고 오래간만에 외출 나간다는 와이프....

난 극구 말렸지만,

결국 빈 콩에서 산 옷을 입혀서 외출.... (다은이가 너무 나가고 싶어 했다...)

 

요즘 애들은 저렇게 뒤에 끈 있는 옷이 나오더라고요 미아방지 끈이라고 하던데 신기 신기함 

짜잔 끈 달린 가방의 정체는 미키마우스 가방 ~~ 

토키 옷을 입어서 그런가 걸음걸이도 마치 토끼 같네요 ㅋㅋㅋ

첨엔 같이 걷다가 힘이 들었는지 

카트에 태워서 ㅎㅎㅎ 다녔나 보네요 포테이토칩이랑 좋아하는 ABC초콜릿은 빠지면 섭섭하죠

집에 오는 길에 다은이가 좋아하는 미끄럼틀 타러 갔는데 계단 오를 땐 옷이 불편해 보이네요..

마스크 안에 숨겨진 ㅋㅋㅋ 다은이의 미소 

그렇게 긴 여정을 마치고 ㅋㅋㅋㅋ 집으로 귀가~

 

다은이는 나가서 노는걸 참 좋아합니다.

그런데 시국도 시국이고 날씨도 또 추워서 많이 걱정했는데

와이프가 보여 준 사진 보면 항상 안심이 들더라고요 

 

우리 다은이가 어서 밖에서 맘껏 놀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코로나야 얼른 가라.... 마중은 안 나갈게... ㅠ 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