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9일 0시 기준 코로나 신규 확진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세상 사는 이야기/코로나는 지금

7/9일 0시 기준 코로나 신규 확진

by 남빠 2021. 7. 9.
728x90
반응형

오늘은 어제 보다 신규 확진자가 더 늘어서 1316명 입니다.
이게 점점 늘어 나는 이유는 확진자 늘어 가면서 검사 하는 분들도 같이 늘어나서 그런거 같습니다.
설마 이 시국(확진자 늘어나는)에 놀러 다니고
그런 분은 안 계시죠?

사진참조 네이버

NC 코로나 확진 발생…프로야구 잠실·고척 경기 취소 [오피셜]

9일 NC 선수단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다. NC 선수단은 8일 원정 숙소에서 코로나 19 확진자가 발생해 전원 PCR 검사를 받았고 이 중 2명이 확진 판정을 받았다.

KBO 코로나 19 대응 통합 매뉴얼에 따라 NC 선수단 전원은 방역 당국의 역학 조사가 끝날 때까지 격리 되며 NC와 6~7일 잠실에서 경기를 치른 두산 선수단 전원은 금일 PCR 검사를 받는다. 잠실 구장에서는 정밀 방역이 진행된다.

방역당국의 역학조사가 진행 중이며 이에 따라 9일 고척 NC-키움 경기, 잠실 LG-두산 경기는 취소됐고 추후 편성된다.

원본보기
NC가 선수단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여파로 9일 고척 키움전을 치르지 못하게 됐다. 사진=MK스포츠DB
향후 NC와 두산이 참가하는 경기의 재개 여부 및 시점은 역학조사 완료 후에 확정된다.

한편, 2~5일 동일한 원정 숙소를 사용해 전원 PCR 검사를 진행했던 한화 선수단은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다.
출처 https://n.news.naver.com/sports/kbaseball/article/410/0000800398


com.
오늘 엔씨에서 확진자 두명이 나오면서 경기가 취소됐는데요
그런데 훈련중에 경기중에 접촉으로 인해서 확진이면 상관없는데 휴식 시간때 나가서 돌아다니다 걸린 거면 이름 공개를 해야되는거 아닌가 싶네요 ㅠㅠ
연예인들도 이름 공개 다 하니깐요

사람은 태어나서 누구나 다 어쩌면 수많은 실수를 합니다. 그런데 만약에 이럴때 실수 해서 나로 인해 전파 되신 분이 잘못 되기라도 한다면,

평생 트라우마로 남을거  같습니다
사실 올해까진 밖에 못나간다고 생각하는게 맞는거 같고 5개월만 더 참아보는건 어떨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