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귀 12회 거울 속에 갇힌 산영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공유/드라마 & 영화 리뷰

악귀 12회 거울 속에 갇힌 산영

by 남빠 2023. 8. 5.
728x90
반응형

악귀 12회 거울 속에 갇힌 산영 

본 포스팅엔 스포가 포함 돼 있습니다.

스포를 원치 않는 분들은 스크롤을 맨 밑으로 내리시면 됩니다

29일 방영된 SBS '악귀" 웨이브 캡쳐

엄마 카페에 온 산영 

돌아왔다면서 엄마와 포옹을 합니다

그런데 엄마는 반신반의하는 표정으로 일관하죠...

29일 방영된 SBS '악귀" 웨이브 캡쳐

다섯 가지 중 마지막 물건을 건네주며 

떠오르는 게 있냐고 물어보죠

29일 방영된 SBS '악귀" 웨이브 캡쳐

"교수님이 그러셨잖아요 악귀는 왼손을 쓴다고 그런데 구산영은 오른손으로 받았어요 정말 악귀가 사라진 게 맞을까요

역시 형사는 형사네요 의심을 품고  있습니다 

29일 방영된 SBS '악귀" 웨이브 캡쳐

집으로 돌아온 산영은 엄마랑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는데.. 그림을 그리고 싶다는 산영의 말에

"달 그림 그리려고 라며 묻는데..

29일 방영된 SBS '악귀" 웨이브 캡쳐

그 말은 들은 산영의 눈빛이 예사롭지 않습니다.

그런 눈빛은 보며 엄마가 말하죠 "누구야?

역시 엄마는 속지 않습니다 

29일 방영된 SBS '악귀" 웨이브 캡쳐

찬영이는 지금 거울 속에서 나약해진 자신에게 씐 악귀와 싸우는 중이죠.

29일 방영된 SBS '악귀" 웨이브 캡쳐

역시 형사는 다르네요 2222

확인해 보고  싶어서 차 문을 열어준 이홍새 형사

이홍새는 알았던 거죠 악귀가 다른 방식으로 사람들을 헤치고 다닌 다는 것을

29일 방영된 SBS '악귀" 웨이브 캡쳐

"알면 어쩔 건데 아저씨 못 막아요

그러면서 선배 형사를 이야기하며 이홍새 형사를 자극합니다

29일 방영된 SBS '악귀" 웨이브 캡쳐

악귀는 산영 이를 구하려면 염해상을 죽이라고 하죠 죽이고 싶었는데 못 죽였다고 말이죠

그러나.... 그럴 수가 없었던 산영 모

염해상에게 찬영이가 거울에 갇혀 있다는 걸 알려 줍니다.

29일 방영된 SBS '악귀" 웨이브 캡쳐

그림자와 본체가 바뀌었다고?

이게 먼 개소리야....

그런데 그게 사실이었죠

29일 방영된 SBS '악귀" 웨이브 캡쳐

"내가 하고 싶은 거 다 하면서 그렇게 살아 볼게

진짜 개소리는 네가 하는구나 

 

그러나 염교수가 가만히 있진 않죠 

결국은 악귀 봉인을 성공합니다.

29일 방영된 SBS '악귀" 웨이브 캡쳐

악귀와의 싸움에서 이긴 본체 산영이 와 엄마 베프 세미는 밤하늘의 별을 보며 누워서 행복한 상상을 해봅니다

29일 방영된 SBS '악귀" 웨이브 캡쳐

염교수 미쳤다고 앞담화 하는 학생들에게 일침을 합니다 

" 나 안 미쳤어 

ㅋㅋㅋㅋㅋㅋ

29일 방영된 SBS '악귀" 웨이브 캡쳐

 이렇게 악귀는 끝이 납니다.

 

악귀 평점 4점 줍니다

모범택시나 낭만닥터 김사부 보다 리뷰 하기가 

힘들었던 게 내용이 집중 안 하면 알 수 없는

내용이 꽤 있었어요 

공포스러운 장면인데 지나가서 못 보고 다시 보기로 

본 적도 있고요

 

드라마 중간중간 메시지를 남겨 놓았었죠

악귀는 인간의 나약함을 이용한다는

 

어쩌면 우리는 수많은 자살이라는 무서운 

 악귀에게 위협당하고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사람을 미치도록 힘들 때 산영이 처럼 

죽고 싶다는 말을 하기도 하죠

 

그럼 사람들에게 마지막에 살아 보자는 메시지를 

한번 더 주는 거 같습니다.

 

여러분 지금 잃는 것보다 앞으로 살면서 얻는 것들이 많습니다 그러니 여러분 모두 살아 보자고요
잃는 게 다는 아니더라고요!

주말 잘 보내세요 남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