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닥터 김사부3 5회 리뷰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공유/드라마 & 영화 리뷰

낭만닥터 김사부3 5회 리뷰

by 남빠 2023. 5. 13.
728x90
반응형

낭만닥터 김사부 3 5회 리뷰

본 포스팅엔 스포가 포함 돼 있습니다.

스포를 원치 않는 분들은 스크롤을 맨 밑으로 내리시면 됩니다

낭만닥터 김사부 3 5회 리뷰
12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제 두 눈을 의심하게 만든 장면으로 시작합니다.

12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우리가 보내는 불금
응급실에서는 피금입니다 피의 금요일! 

12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삐걱대는 두 사람 ㅋㅋㅋ 그래 너넨 로맨스 하지 마 ㅋㅋㅋ 

12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이분은 지금 디아이(약물중독)로 
온 환자입니다. 
농사철에는 농약을 조심합시다 ㅠ 

12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도의원의 아들 그리고 비서 
그런데 원래 응급실에서는 환자분류? 
그런 걸로 해서 상태가 심각해 보이는 환자를
집중 치료 하게 돼있긴 합니다. 

12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오늘의 제가 뽑은 명대사 명장면은

"더구나 네가 지금 외면하고 있는 건 차진만 교수가 아니고 
네 치료가 필요한 환자들이란 걸 알아야지

12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지질한 의사 가르치는 
간호사입니다
여기서는 조연?이지만 
유세풍에서는 주연이라고 의사님이
한의학은 너보다 더 잘 안다고!

12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명대사 2
그런데 그분들은 공무시간에 왜 아들을 수행하고 있었을까요.
고등학생 아들은 공무 수행 중인 것도 아니었을 텐데". 중략.... 
 
자 이쯤 마칩니다 아들이 어떻게 됐을까요? 
차진 만은 뒤에 어떤 명대사를 했을까요 
확인하시고 싶으시다면 웨이브에서 다시 보기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쯤 해야 할거 같아요 ㅎㅎ
더 하면 너무 스포일러 같아서 ㅠㅠ 
오늘도 고민되는 게 있네요 
구미호, 차정숙 , 낭만닥터 김사부ㅋㅋㅋ
뭘 봐야 할까요 지금 일단 김사부랑 차정숙이 박빙이던데....
 
그런데 보니까 11시에 토트넘 경기 있네요 우리 흥민손~
낭만닥터 11시까지 보다가 스포티비로 넘어가야겠습니다. ㅎㅎ
6화 리뷰 포스팅은 내일 하겠습니다
 
울 흥민이 골 넣고 하면 기분 좋아서 할 수도 있고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