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닥터 김사부 3 4회 리뷰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공유/드라마 & 영화 리뷰

낭만닥터 김사부 3 4회 리뷰

by 남빠 2023. 5. 7.
728x90
반응형

낭만닥터 김사부 3 4회 리뷰

 

본 포스팅엔 스포가 포함 돼 있습니다.

스포를 원치 않는 분들은 스크롤을 맨 밑으로 내리시면 됩니다

 

안녕하세요

주말에는 친구와 약속이 있었습니다ㅠ 

그래서 인사가 늦었네요 

포스팅도 이제야 합니다.

낭만닥터김사부
6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오늘은 빌라 화재사건의 화상 환자들 치료하는 내용인 듯합니다.

6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아니 진짜 의사냐고 ㅋㅋ 너무 잘 어울리심

진짜 이국종 교수님이랑 너무 닮으신 거 같음 ㅠㅠ 

6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좀 전 화재로 인해 몰려드는 환자들 ㅠㅠ 

저번달인가 불이 많이 났었는데 여러분 불조심하자고요..... ㅠㅠ 

6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딸이 수술하는 모습을 근심 가득하게 지켜보는 또경영님

6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정은지의 처치하는 걸 바라보며 흐뭇해하는 김사부 ㅎㅎ 

위에 또경영님과 먼가 다른 분위기라 한번 올려 봅니다.

6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딱 봐도 먼가 수상해 보임 

수상해 보이는 연기 지리심...

6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오늘의 명대사인데 ㅠㅠ 

아니 진짜 받아 적다가 포기했네요 

이 많은 대사를 어떻게 외웠을까요 대단 하심.... 

웨이브에서 다시 보기로 확인하세요!!

6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그리고 오늘 보너스 

얘네 얼레리 꼴레리 ㅋㅋㅋ

왜 이렇게 달달 하죠? 

개인적으로  이성경이랑 안효섭 보다 

더 달달 하네요 ㅎㅎㅎ

 

오늘은 폿팅이 너무 늦었네요 ㅠㅠ 

여러분 모두 휴일은 잘 보내셨나요? 

다가오는 한 주도 파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