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닥터 김사부3 3회 리뷰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공유/드라마 & 영화 리뷰

낭만닥터 김사부3 3회 리뷰

by 남빠 2023. 5. 5.
728x90
반응형

본 포스팅엔 스포가 포함 돼 있습니다.

스포를 원치 않는 분들은 스크롤을 맨 밑으로 내리시면 됩니다

 

포스팅 시작 합니다!! ㄱㄱ

5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김사부 : 박원장하고 나는 그저 문고리를 잡았을 분이라고

오늘의 명대사를 뽑아 봤습니다

 초반부에 나오네요 ㅎㅎ

5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또경영의 조건은 

무엇일까요? 

그런데 이미 저번주 2회에서 

나오긴 했습니다.

5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애교에 녹는 중? 

ㄴㄴ당황하는 중 

그 쌈마이웨이에서 

보던 김지원급 애교를 보여줍니다....ㅋㅋㅋㅋ

5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또경영이 불러온

어두운 기운

5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그러거나 말거나 

얘네는 달먹중 (달달한 거 먹이는 중)

여기도 전 시즌부터 이어졌던 커플이니 ㅇㅈ.....

5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위 환자는 서우진(안효섭)이 돌려보낸

꾀병으로 오진 내린 환자....입니다

5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응급실에서 금기 사항을  어겨버린 의사가 

벌인 일 ㅋㅋㅋㅋ

전 포스팅에서 언급한 적이 이 씨만

응급실은 한가하네 조용하네 

이런 소리 하면 응급환자 옴 (귀신들이 듣고 데리고 오는 건가ㅠㅠ_

5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은재(이성경) 집에 또경영이 

와서 발견한 내 딸이 동거 중이라는 증거. jpg

ㅎㅎㅎㅎ

5일 방영된 SBS '낭만닥터김사부3" 웨이브 캡쳐

오늘의 명대사는 초반부 

명장면은 후반부에 나왔네요 

바로 또겅영과 김사부가 대립하는 장면입니다.

 

과한 스포일러는 자제하기에 

궁금하신 분들은 

웨이브에서 

다시 보기 하심 될 거 같습니다 ㅎㅎ

 

 

벌써 주말이네요?ㅎㅎ

3일 연휴라고 좋다고 했는데

여러분 모두

남은 연휴도 알차고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