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귀 8회 리뷰 난 네가 필요해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공유/드라마 & 영화 리뷰

악귀 8회 리뷰 난 네가 필요해

by 남빠 2023. 7. 17.
728x90
반응형

악귀 8회 리뷰 난 네가 필요해

본 포스팅엔 스포가 포함 돼 있습니다.

스포를 원치 않는 분들은 스크롤을 맨 밑으로 내리시면 됩니다

 

15일 방영된 SBS '악귀" 웨이브 캡쳐

이홍새형사는 승진보다 선배를 택합니다~ 

서문 춘 형사에게 누군가의 사주를 받았다는 걸 

알려 주네요

15일 방영된 SBS '악귀" 웨이브 캡쳐

많이도 죽였네요 ㅠ 나쁜 사람들

아니 악귀인가 ㅠ

15일 방영된 SBS '악귀" 웨이브 캡쳐

희귀성 신경 위축 질환을 앓고 있었다는 산영아빠 

산영도 똑같은 병을 앓고 있다 하네요

15일 방영된 SBS '악귀" 웨이브 캡쳐

사람을 죽인 악귀 지만 악귀가 필요하다는 산영

그런데 당연히 세미는 안 믿죠~

15일 방영된 SBS '악귀" 웨이브 캡쳐

범인을 쫓다 보니 사람들의 일관된 증언 

자살이 아닌 거 같다는 증언을 듣게 되는 이홍새 형사

이제야 악귀의 존재를 조금은 믿는 거 같네요

15일 방영된 SBS '악귀" 웨이브 캡쳐

염 교수는 지금 귀신에 씐 듯합니다 

그 귀신의 정체는 어둑시니라는데 

15일 방영된 SBS '악귀" 웨이브 캡쳐

어둠에 깔려 죽게 될 수도 있다는 

염교수를 구하기 위해 애쓰는 산영

15일 방영된 SBS '악귀" 웨이브 캡쳐

결국 귀신들이 젤 싫어하는 해가 가장 먼저 뜨는 

동쪽으로 가 염교수를 살려 내게 됩니다

15일 방영된 SBS '악귀" 웨이브 캡쳐

염교수의 친구도 악귀에 들려 

자살한 거라고 합니다. ㅜㅜ

15일 방영된 SBS '악귀" 웨이브 캡쳐

산영에게 씐 악귀가 가리킨 곳 경찰서 ~

그리고 염교수는 서문 춘 형사에게

절대 문을 열어 주지 말라고 합니다

15일 방영된 SBS '악귀" 웨이브 캡쳐

그러나 들을 리가 없는 서문 춘 형사... 

결국 열어 주게 되며..

문을 열었네 라며 8회는 끝나게 됩니다.

 

점점 긴장간이 더 해가는 악귀

9회가 너무 기다려집니다

9회는 꼭 본. 방. 사. 수! 

하겠습니다.

 

와 육퇴 11시 넘어서 끝났네요 

여러분들은 아이 잠 안 잘 때 어떻게 했나요? 

버릇을 잘 못 들여서 그런 건지

 

잠도 안 자려고 하고 

TV랑 불 끄고 하면 엄청

생떼 부리네요 ㅠㅠ

 

아파트라 많이 시끄럽게 하면 

민원 들어올까 봐 

 

그냥 두긴 하는데 

이대로라면 진짜 포스팅 힘들겠네요 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