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귀 5회 리뷰 찾았다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공유/드라마 & 영화 리뷰

악귀 5회 리뷰 찾았다

by 남빠 2023. 7. 7.
728x90
반응형

악귀 리뷰 5회 찾았다

본 포스팅엔 스포가 포함 돼 있습니다.

스포를 원치 않는 분들은 스크롤을 맨 밑으로 내리시면 됩니다

7일 방영된 SBS '악귀" 웨이브 캡쳐

사람길이 아니라 귀신길을 만드는 거예요 

라는 귀보남형 

7일 방영된 SBS '악귀" 웨이브 캡쳐

첫 번째 소름 

저 뒤에 머죠?.... ㄷㄷ ㅠㅠ

7일 방영된 SBS '악귀" 웨이브 캡쳐

아빠가 왜 여기서 나와~

아빠가 왜 여기서 나와~ 

 

7일 방영된 SBS '악귀" 웨이브 캡쳐

악귀 이어도 하루만 딸과 같이 있고 싶다는 ㅠ

어머니의 마음 

7일 방영된 SBS '악귀" 웨이브 캡쳐

여기서 왜 나오라고 했냐고 다그치는 산영

그런데 엄마는 무언가 알고 있는 듯하죠

7일 방영된 SBS '악귀" 웨이브 캡쳐

둘째는 죽어! 

내가 죽일 거야 하며 

악귀에 씐 산영이 아빠

7일 방영된 SBS '악귀" 웨이브 캡쳐

형사는 형사 나름대로의 

수사를 하고 있습니다

 

홍경배우 약한 영웅에서부터 봤는데 

목소리도 그렇고 매력 있네요 ㅎㅎ

7일 방영된 SBS '악귀" 웨이브 캡쳐

쟤는 날 못 보나 보네라는데 

저 귀신 1~4회까지 대화하던 그 친구 아니었음? ㄷㄷ 

날 이렇게 만든 사람 너야라며 

원망을 하네요? 둘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을까요...

7일 방영된 SBS '악귀" 웨이브 캡쳐

야 너도 ~ 블로그 하니?

는... 아니고 인스타그램 하나 봅니다. 

그런데 진짜 이쁘네요 +_+ 

7일 방영된 SBS '악귀" 웨이브 캡쳐

산영아 너 취한 거니 악귀 씐 거니? 

악취 씐 거 맞겠죠? ㅎㅎ 

7일 방영된 SBS '악귀" 웨이브 캡쳐

산영이 친구 세미한테

막말하는 막말녀 

그리고 참 교육? 시전 하는 산영이 

 

그런데 악귀에 씐 찬영이는

세미한테 막말을 하게 되는데

 

오늘 세미 동네북 되는 날인 듯 ㅠㅠ

세미야 베프니까 이해해 줘.....

7일 방영된 SBS '악귀" 웨이브 캡쳐

염교수는 어머니가 돌아가시기 전 땅에 묻던 

그 무언가를 발견하게 됩니다.

그런데 산영이 악귀 사귀는 찾았다 라며 의미심장한 말을 합니다

 

그렇게 5회는 끝이 납니다.

점점 흥미진진 해지는 악귀 

6회도 기대해 주세요! 

 

오늘도

수고 하셨습니다

굿밤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