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귀 4회 리뷰 산영에게 붙은 악귀의 정체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공유/드라마 & 영화 리뷰

악귀 4회 리뷰 산영에게 붙은 악귀의 정체

by 남빠 2023. 7. 2.
728x90
반응형

악귀 4회 리뷰 산영에게 붙은 악귀의 정체

악귀
1일 방영된 SBS '악귀" 웨이브 캡쳐

 

본 포스팅엔 스포가 포함 돼 있습니다.

스포를 원치 않는 분들은 스크롤을 맨 밑으로 내리시면 됩니다

 

또한 오컬트 드라마 특성상 다소 공포스러운 스샷이 첨부 돼 있다는 점 참고 해주세요 

1일 방영된 SBS '악귀" 웨이브 캡쳐

"많이 컸네 그때 꼬마였는데 그때 기억나?

드디어 제가 원하는 장면이...

악귀로 변한 산영이 너무 이뻐 보이네요....

1일 방영된 SBS '악귀" 웨이브 캡쳐

결국 이 날부터 

악귀의 존재를 찾고 있었고 

결국 산영이 까지 만나게 된 거 같죠

악귀로부터 염교수 어머니가 당한 날부터 

1일 방영된 SBS '악귀" 웨이브 캡쳐

악귀는 약한 점을 파고든 다면서 

돈을 주는데 당연히 부담되는 산영

1일 방영된 SBS '악귀" 웨이브 캡쳐

5천만 원이었어? ㅋㅋㅋㅋ

너무 많다면서 필요한 돈 5백만 원만 빌려달라 하는 산영

근데 달려가서 차를 잡은 거면... 설마 악귀로.... 변신해서 잡은 거?ㄷ ㄷ

1일 방영된 SBS '악귀" 웨이브 캡쳐

"많이 놀라셨나 봐요? 

기보남도 놀래긴 하는구나.....ㅎㅎㅎ

악귀에 대해 잘 알고 있던 산영 아빠의

집에 온 기보남 염교수와 산영

1일 방영된 SBS '악귀" 웨이브 캡쳐

드디어 퍼즐 한 조각이 맞춰지는 듯하네요 

1958년 장진리에선 목단이라는 아이가 무당에게 처참히.....

1일 방영된 SBS '악귀" 웨이브 캡쳐

안돼 목단아 가지 마 ㅠㅠ 

가면 안돼ㅠㅠ 

1일 방영된 SBS '악귀" 웨이브 캡쳐

"한자 잘 알아요?

"아 그럼요

그런데 대답은 그렇게 했지만 잘 모르는 거 같죠? ㅎㅎㅎ

1일 방영된 SBS '악귀" 웨이브 캡쳐

경찰들도 

그 시대에 사건 담당했던 

형사를 찾아 나서게 되며 

악귀가 아닌 존재를 찾아 나서기 시작하는데....

1일 방영된 SBS '악귀" 웨이브 캡쳐

문을 거세게 두드리며 문 열어 달라는 악귀? 

어떤 딸이 저렇게 문을 두드리나....

1일 방영된 SBS '악귀" 웨이브 캡쳐

엄마 고향이  개차골이었냐고 

거짓말했냐고 묻는 산영

엄마가 무언갈 아는 듯이 

그곳에서 나오라고 하죠

.1일 방영된 SBS '악귀" 웨이브 캡쳐

아... 소름... 저기 서 있는 거 머죠? ㅠㅠ 

개차골 할아버지도 악귀에 의해 

돌아가신 게 맞을까요? ㅠㅠ 

1일 방영된 SBS '악귀" 웨이브 캡쳐

찬영이는 어떤 모습을 보고 놀라는 걸까요?

이거 말고 다소 반전이 있으니 

다시 보기로 보시는 거 추천드리며 

포스팅을 마칩니다.

 

아고 너무 더워서 리뷰도 늦게 합니다 ㅠ

어제는 일찍 잠들어서 본방도 못 봤네요 ㅠ 

좀 있으면 저녁 시간이네요 맛저 하시고

남은 주말도 잘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