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의 여왕 11회 리뷰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공유/드라마 & 영화 리뷰

눈물의 여왕 11회 리뷰

by 남빠 2024. 4. 14.
728x90
반응형

눈물의 여왕 11회 리뷰

본 포스팅엔 스포가 포함 돼 있으니, 스포를 원치 않는 분들은 스크롤을 맨 밑으로 내리시면 됩니다

눈물의여왕11회

눈물의 여왕 11회 리뷰 바로 시작합니다. 

기자회견을 통해 협박을 받고 있다고 말한 해인 그리고 속보를 통해 알게 되는 해인 시댁과 친정  가족들 그리고 회사 직원들까지 알게 됩니다.

해인은 기자회견장에서 쓰러지게 되고 말을 다 못 했다며 아쉬워하며 과거의 독하게만 대했던 해인의 모습이 비칩니다.

응급실에 도착한 친정 가족들과 해인을 번갈아 비춰주는데 OST가 계속 나오는데 울컥했네요

범자는 한 번만 보게 해 달라며 애걸복걸하며 들어가 깨어서 앉아있는 아버지를 보게 됩니다. 확 돌변하며 이제 멀쩡하니 보호 가자 필요 없다며 경찰 부르라며 소리치는데  만대는 아직 보호자가 필요한 상태인 듯하네요

그런데 혹시 연기 일수도? 

왜 말 안 했냐며 또 속였다며 다그치는 선화 그런 선화를 다그치는 범준 그리고 의사에게 해인의 안 좋은 상황을 듣게 됩니다

다 듣고 나서는 주저앉아 오열하는 선화

그러게 후회할 짓 하지 말았어야지.

범준은 예전에 해인과 노래 부르며 놀았던 기억을 떠 올리며 엘리베이터에서 흐느껴서 울고 있네요

수철은 해인이 아픈 게 자기가 지니고 다니던 부적 때문이라며 우는데 부적이 어쩌고 어째하면서 일어나는 해인 수철은 부적  찢자마자 일어났다며 호들갑을 떠네요 죽고 나면 못할 말이라며 사랑했었다고 말을 하는 해인

정말 죄송하다며 선화에게 사과하는 현우 내 딸에 대해서 아는 게 없었다면서 후회하는 선화 그런 걸 듣고 있던 해인은 엄마도 힘들었을 거라며 오히려 이해를 해주네요 미안하다며 연신 사과하는 선화

늘 가장은 아버지였다며 서운할 때도 있었지만 편했다는 범준 한심하냐면서 묻는 범준

그러면서 이 나이에도 어려울 결정할 때 아버지 생각난다면서 먹고 힘내라는 두관

은성에게 널 사랑해 줄 사람이 있겠냐며 팩폭을 날리는 해인 은성은 그런 해인에게 현우는 자격이 있냐며 도망치려 하지 않았냐며 아파서 머리가 어떻게 된 거냐고 묻죠 그런 은성에게 지금 옆에 있지 않냐며 또 한 번 팩폭을 날립니다

30년 넘게 일해 온 분들과 회장님 비서였던 분도 회사를 도와주고 있었나 봅니다. 평생을 바쳐온 회사가 더 이상 망가지는 걸 바라지 않아서라고 합니다. 그러면서  당신은 왜 그러냐며 묻는 해인에게

회사를 위해서지 라며 덧붙이는 말이 네가 이 회사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아니까라고 하네요 오늘의 명대사입니다

백현우 친구들로 꾸려진 변호인단이 인사의원들에게 한방 맥이는 중입니다. VIP 고객 리스트를 아무나 들어갈 수 있으면 문제가 되긴 하겠네요 진짜 끼리끼리 논다고 다 똑똑한 친구들

영송을 훔쳐보는 범자 영송은 눈치를 채고 나와서 오디를 건네며 여자한테 좋은 거라며 건넵니다.

양가 모여서 밥 먹는 자리입니다 수치에 관한 얘기를 하면서 이런저런 얘기가 오고 가는 중에 다 알아봤다며 체력싸움이고 면역력 싸움 이라면서 비타민이랑 고단백 위주로 잘 먹어야 한다는 선화 그런 관심을 처음 받아 본 해인은 행복해 보이는 모습입니다.

수철은 이대로 있으면 미쳐버릴 거 같다며 현태에게 권투를 배워보기로 합니다 싸움 잘하는 놈 한대만 치는 방법을 알려 준다며 링 위로 올라갑니다. 

밖에 비가 많이 오니까 차 가지고 온다고 안에 좀 있라는 현우 그런데 금방 돌아온 현우? 

그런데 현우가 아니라 은성이었네요? 이제 순간 얼굴을 못 알아볼 정도로 안 좋아진 해인 그렇게 해인아! 라며 현우의 외침으로 11회는 끝이 납니다.

 

오늘 11회에서는 많은 생각을 하게 됩니다. 드라마에서 해인은 재벌이지만 행복하지 않은 결혼 생활과 가정사를 겪으며 자라오다 뇌종양이라는 암에 걸리게 되며 행복한 상황을 맞이하게 되지만 그런 상황에서도 서서히 죽음을 암시하는 듯 한 사랑했었다는 대사가 참 슬프게 다가옵니다 아직 결말이 나오지 않은 상태에서 추측하건대 새드엔딩일 가능성이 큽니다. 

이건 억지로 해피엔딩으로 만들려고 해인을 살려 낸다고 해도 억지가 될 수 있을 정도로 해인의 상태가 안 좋거던요 

 

눈물의 여왕은 16부작으로 5회만 남은 눈물의 여왕은 어떤 전개로 어떤 결말을 맞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그럼 이만 남빠였습니다.

눈물의 여왕 다시 보기는 티빙을 통해 할 수 있습니다.

https://www.tving.com/onboarding

 

TVING

티빙 오리지널부터 드라마, 예능, 영화, 해외시리즈까지! 무제한으로 스트리밍해 보세요.

www.tving.com

 

728x90
반응형

댓글